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스 오리진 한글 노설치! 다암의 탑을 향해! 명작 RPG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5. 17:23

    다운로드



    이스 오리진 한글 노설치! 다암의 탑을 향해! 명작 RPG
    파일명용량
    Ys Origin.egg2.4G

















































    평화지킴이
    감사한비당
    러프엔프
    게임 시작은 잘되는데 저장이 안되는데요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
    딸기좋아
    오 감사합니다 RPG게임 찾다가 다운받아봅니다. 겜을 잘 모르는데 명작이라고 하셔서 믿고 받아봅니다~ 잼나게 할게요~
    svt486
    한번 해볼께요^^7
    부유부유
    미니맵이 없어서 당최 길찾기가 힘드네요
    신디사랑해
    사용자계정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akghqld2
    추억도는 게임이네요 포인트로 받아갑니다 ㅎ
    가이번
    감사합니다
    비엠떠부유
    재밌을거같아 다운받습니다 쿠폰은 안주시나요?!
    사랑은목
    실행되서 너무 기쁘네여
    미니하니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현규선생
    감사합니당 ㅎㅎ
    딸기좋아
    받아갑니다
    알콜요정
    아돌 멋쟁이
    미녀가되고파
    요고나 해봐야지
    아잠만요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탭사자
    정말 찾던 게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루비니199
    재미잇갰내요 함 받아서 해봐야지여 이스 3도 받을까 생각중 ㅋ
    사랑qhwk
    사용자계정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훈남의생활
    사용자계정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설tangg
    실행 너무 잘됩니다 ! ㅎㅎ
    행복한늑대
    팔콤 모나크두 정말잼썻는데 잼게할게요~ ㅎㅎ
    물마늘
    실행 잘됩니다. 즐겜할게요~
    양상군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바삿
    잘되네요^^ 오랜만에 어릴적 기억 삼아 게임 해봅니다 ㅎㅎ
    갓르코
    조금해봤는대요 잘되네요 영상이 무진장 길었지만... 길찾기가 정말어렵네요 즐겜할께요 고맙습니다
    현시뤼
    잘 돌아가는데 저장이 안되네요 ㅠㅡㅠ 계정도 영어고 폴더도 영어로 했는데 안되요 흑흑
    금은빛
    윈도우10,라이젠1600,램8g, gtx1600인데 실행 잘 됩니다. 쿠폰 부탁드려요~
    본유엔
    다운중입니다....꾸벅!!
    훈남공세
    감사히 받아갑니다! 여유있으시면 쿠폰 부탁드려요~
    vinu7
    감사합니다 잼나게 할게요 쿠폰 부탁드려요 ㅎㅎ
    지이존1
    저는 왜 안되죠? ㅠㅠ 윈도우 10이라서 그런가 게임시작하고 캐릭터 선정하고부터 멈춰요 ㅠㅠ
    바상만5856
    명작이니까!!!
    림픽스
    튕기네요....이런!!
    미친기타
    김시시시시감
    이민d
    그렇죠 ㅋㅋ
    나루아3
    팔콤 게임은 다 명작이죠~!!
    수서아빠
    자료 감사합니당!~
    혼율
    쿳폰점여 헷
    비엠떠부유
    감사합니당
    갱찌이
    이스니까 10점
    비행기44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이렇게 착하신 분도 계시군요 ㅠㅠ
    포티당
    감사합니다
    지봉22
    믿고 받아갈게요
    디기야놀자
    창모드하는법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테이프
    고맙습니다 지금 너무 재밌게하고 있습니다
    혈전22
    다이렉트 설치해주셍6
    가이번
    컴퓨터에 d3dx9_43.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테랑신
    잘됩니다 잼나네요 ㅋㅋ
    폰사야대
    처음에 클릭되고 다 되다가 영상나오면 아무 버튼도 안먹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
    Aa별
    진짜.. 이게임은 레알인듯 레알명작 ㅠ.ㅠ
    개패
    이스 턴제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캡쳐 사진은 턴제가 아닌거 같네요.. 음악이 좋아서 턴제일때도 재미있게 했었는데. 일단 받아 봅니다. 되길 기원해요~
    이도도도공
    사용자계정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안혜영
    이스 진짜 명작이죠 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